온코닉테라퓨틱스, 2025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 참가
출처 온코닉테라퓨틱스 등록일 2024.12.20
온코닉테라퓨틱스, 2025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 참가
 
​국내 37호 신약 자큐보 개발 능력 인정받아 공식 초청
자큐보 추가 기술이전 협의 박차


온코닉테라퓨틱스(476060)는 오는 2025년 1월 13일부터 16일(현지 시각)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되는 ‘2025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에 공식 초청받아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는 매년 개최되는 전 세계 최대 제약바이오 투자 컨퍼런스로, 이번 행사에는 550여개 업체와 8000여명의 투자자, 업계 전문가 등이 참가한다.

43회차를 맞는 이번 컨퍼런스에서의 공식 초청은 온코닉테라퓨틱스가 상장 직후 글로벌 무대에서 신약 개발 역량을 인정받은 결과로 평가된다. 

온코닉테라퓨틱스는 대한민국 37호 신약인 P-CAB 계열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자큐보’의 성공적 출시와 함께, 키트루다 병용 임상 2상 진행 중인 항암 신약 후보물질 ‘네수파립’을 보유하며 국내 제약산업의 혁신성을 입증한 바 있다.

온코닉테라퓨틱스는 이번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를 통해 글로벌 제약사 및 투자자들과의 전략적 미팅을 집중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특히, 중국·인도·남미 지역에 세 차례 기술이전 실적으로 검증된 ‘자큐보’의 추가 기술이전 협의와 더불어, ‘네수파립’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며 기술이전 논의를 가속화할 계획이다.

온코닉테라퓨틱스 관계자는 “이번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는 온코닉테라퓨틱스의 신약 파이프라인과 기술력을 글로벌 시장에 선보이고, 새로운 협력 기회를 창출할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특히 이번 코스닥 상장 과정에서 네수파립의 시장 가치를 충분히 반영시키지 않았던 만큼, 이번 행사를 통해 본격적인 기업 가치의 재평가가 이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끝>
 
 


온코닉테라퓨틱스
 이전글 온코닉테라퓨틱스, ‘자스타프라잔’ 중국 임상 3상 진입
 다음글 펭귄파스 40주년 캠페인, ‘2024 올해의 광고PR상’ 금상 수상
글목록